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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ABOUT

월드타워 이야기

월드타워(주)는 수익형 부동산 전문 시행사 입니다. 파주 운정신도시 개발초기 토지구획도 되지 않았던 시절부터 사업을 시작해서 신도시의 발전과 함께 성장하였습니다. 저희는 상가도 아파트처럼 브랜드가 있으면 일반인도 쉽게 접근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서 ‘월드타워’라는 수익형 부동산 전문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월드타워 브랜드는 상가 분양에 그치지 않고, 임대 및 입주활성화 까지 원스탑 서비스로 제공되는 수익형 부동산 토탈 솔루션 입니다.

분양형 상업시설
유일 브랜드

저희가 공급하는 건물은 그냥 상가가 아니라 '월드타워’ 입니다. 따라서 설계 단계부터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의사결정을 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월드타워는 임차인들이 선호하는 상가 브랜드가 되었고, 이는 투자자의 안정적인 수익으로 연결되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졌습니다.

[사례 1] 엘리베이터 홀이나 복도 등 공용공간을 좁히면 매장 공간이 넓어져 사업수익율이 

       더욱 높아지게 되겠지만, 이용자의 편의와 

       쾌적함을 위해 공용공간을 충분히 확보합니다.


[사례 2] 테라스 전체를 특정 호실 전용으로 

만들면 분양이 더 유리하겠지만, 피난공간 

       확보를 위해 공용테라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편의와 쾌적함을 위해 공용공간을 

       충분히 확보합니다.


[사례 3] 공용부에 고가의 그림을 걸고, 

어린이용 세면대/좌변기 설치하는 등 분양 

       호실 외의 공간에도 이용자 편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편의와 쾌적함을 위해 

       공용공간을 충분히 확보합니다.


[사례 4] 로비층부터 최상층까지, 월드타워는 차등없이 고급자재를 사용합니다.

분양-임대-입주활성화

토탈 서비스

대부분의 상가는 사업의 연속성이 없어, 분양이 끝나면 시행사는 해당지역을 떠납니다. 그래서 수분양자가 직접 임차인을 찾아야 할 뿐만 아니라, 상가 MD도 혼란스러워집니다. 이러한 집합건물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월드타워는 분양 전 임대 구성 및 입주활성화 서비스 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종 프랜차이즈 업체와 협력하여 월드타워 창업설명회를 진행하며 우수 임차인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월드타워는 시행사 월드타워(주) 에서 분양과 동시에 직접 임대하고 입주활성화 시키기에 서로 시너지가 나는 업종들로 건물이 채워지게 되고, 임차인은 영업활성화를, 분양투자자는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게 됩니다.

서로 시너지가 나는 업종인지 꼼꼼하게

확인 후, 입주를 도와드립니다.


시공에서부터 ‘어떻게 하면 붐비는 

상가를 만들까?’ 까지 고민하는 브랜드는 

       오직, 월드타워뿐입니다.

월드타워 홍보관 운영

아파트가 아닌 상가에도 분양/임대 홍보관이 있다는 것, 들어보셨나요? 상가분양은 임시 컨테이너 사무실에서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 분양이 끝나면 시행사가 지역을 떠나기 때문입니다. 월드타워는 분양홍보관을 오픈하여 주7일 운영하고 있습니다. 분양/임대 고객님의 품격에 맞는 안락한 라운지와 개별 상담실에서 편안하고 프라이빗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홍보관 둘러보기 →

고객님의 품격에 맞는 월드타워 홍보관에서 전문적이고 프라이빗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월드타워 홍보관은 어린이 놀이방이

구비되어있어, 자녀동반 방문이 가능합니다.

월드타워 B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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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타워
이야기

월드타워(주)는 수익형 부동산 전문 시행사 입니다. 파주 운정신도시 개발초기 토지구획도 되지 않았던 시절부터 사업을 시작해서 신도시의 발전과 함께 성장하였습니다. 저희는 상가도 아파트처럼 브랜드가 있으면 일반인도 쉽게 접근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서 ‘월드타워’라는 수익형 부동산 전문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월드타워 브랜드는 상가 분양에 그치지 않고, 임대 및 입주활성화 까지 원스탑 서비스로 제공되는 수익형 부동산 토탈 솔루션 입니다.

분양형 상업시설 유일 브랜드

저희가 공급하는 건물은 그냥 상가가 아니라 '월드타워’ 입니다. 따라서 설계 단계부터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의사결정을 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월드타워는 임차인들이 선호하는 상가 브랜드가 되었고, 이는 투자자의 안정적인 수익으로 연결되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졌습니다.

[사례 1] 엘리베이터 홀이나 복도 등 공용공간을 좁히면 매장 공간이 넓어져 사업수익율이 더욱 높아지게 되겠지만,
       이용자의 편의와 쾌적함을 위해 공용공간을 충분히 확보합니다.


[사례 2] 테라스 전체를 특정 호실 전용으로 만들면 분양이 더 유리하겠지만, 피난공간 확보를 위해 공용테라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편의와 쾌적함을 위해 공용공간을 충분히 확보합니다.


[사례 3] 공용부에 고가의 그림을 걸고, 어린이용 세면대/좌변기 설치하는 등 분양 호실 외의 공간에도 이용자 편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편의와 쾌적함을 위해 공용공간을 충분히 확보합니다.


[사례 4] 로비층부터 최상층까지, 월드타워는 차등없이 고급자재를 사용합니다.

분양-임대-입주활성화 토탈 서비스

대부분의 상가는 사업의 연속성이 없어, 분양이 끝나면 시행사는 해당지역을 떠납니다. 그래서 수분양자가 직접 임차인을 찾아야 할 뿐만 아니라, 상가 MD도 혼란스러워집니다. 이러한 집합건물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월드타워는 분양 전 임대 구성 및 입주활성화 서비스 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종 프랜차이즈 업체와 협력하여 월드타워 창업설명회를 진행하며 우수 임차인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월드타워는 시행사 월드타워(주) 에서 분양과 동시에 직접 임대하고 입주활성화 시키기에 서로 시너지가 나는 업종들로 건물이 채워지게 되고, 임차인은 영업활성화를, 분양투자자는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게 됩니다.

서로 시너지가 나는 업종인지 꼼꼼하게 확인 후, 입주를 도와드립니다


시공에서부터 ‘어떻게 하면 붐비는 상가를 만들까?’ 까지 고민하는 브랜드는 오직, 월드타워뿐입니다.

월드타워 홍보관 운영

아파트가 아닌 상가에도 분양/임대 홍보관이 있다는 것, 들어보셨나요? 상가분양은 임시 컨테이너 사무실에서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 분양이 끝나면 시행사가 지역을 떠나기 때문입니다. 월드타워는 분양홍보관을 오픈하여 주7일 운영하고 있습니다. 분양/임대 고객님의 품격에 맞는 안락한 라운지와 개별 상담실에서 편안하고 프라이빗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품격에 맞는 월드타워 홍보관에서 전문적이고 프라이빗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월드타워 홍보관은 어린이 놀이방이 구비되어있어, 자녀동반 방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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